[월:] 2023년 04월

호수나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 올리는 꿈, 여러 대의 자가용이 자기 집 마당에 주차 되어 있었던 꿈

1. 예언가로부터 책을 받은 꿈
자신에게 합격, 취직, 승진 등의 행운이 찾아와 원하던 바를 이루고 출세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2. 호수나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 올리는 꿈
그것은 조심스럽게 추진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아주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, 특히 사업과 상업에서 어려운 거래가 이루어지고 폭발적으로 일어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임을 암시한다.

3. 방에 버스가 들어와 있는 것을 본 꿈
기관 내 또는 기관 내에서 단체 시위가 벌어지는 상황에서 위기에 처하게 된다는 의미다.

4. 여러 대의 자가용이 자기 집 마당에 주차 되어 있었던 꿈
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.

5. 책상 위에 뇌 같이 생긴 붉은 산호가 보인 꿈
여러분의 미래가 희망으로 가득 차 있고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들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며, 학생들은 머리가 맑아지고 학업이 발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6. 달이 떨어져 양귀비꽃이 되는 꿈
훌륭한 인물로 성장하여 성공하고 출세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될 인물이 태어날 태몽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.

7. 자국의 선수가 국제 경기에서 승리한 것을 본 꿈
자신의 주장이나 자신이 속한 단체나 조직의 청원 등이 난관을 극복하고 목적을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.

8. 큰 건물을 산 꿈
자신이 장사나 사업으로 재물을 모아 큰 일을 해내게 될 징조입니다.

9. 나뭇가지에 노란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것을 본 꿈
혁신, 증대, 확장, 이익창출, 경쟁에서 승리 등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생산, 농업, 유통,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성공하고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.

10. 자신이 안경 쓴 사람과 마주 본 꿈
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자신에 대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라는 신호이다.